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N로즈 추천★

‘세컨 하우스’ 최수종 “드라마 촬영장에서 만들어봤었다”

by N로즈지점장 2023. 1. 19.
728x90
반응형

<세컨 하우스 정보>

방송사:KBS

첫방송: 2022년 11월 3일

방송시간:목요일 오후 8시 30분

시청률:3.8% (2023년1월12일)

출연진: 최수종, 하희라, 주상욱, 조재윤

개요: 시골에 방치된 빈집을 출연자들이 직접 리모델링 해 자급자족하며 살아보는 빈집 소생, 힐링 리얼리티.

 

‘잉꼬부부’ 최수종과 하희라가 닭살 케미를 발산한다.

 

1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에서는 최수종과 하희라가 강원도 홍천의 세컨 하우스에서 힐링 가득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하희라는 홍천에 함박눈이 내리자 “그림 같다”라며 아름다운 풍광에 감탄을 드러내고, 최수종은 “눈이 내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좋다”라며 미소를 만개한다.

 

최수종은 하희라를 향해 “자기야, 사랑해”라고 고백하며 ‘원조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하는가 하면, 포근하게 쌓인 눈 위에 누워 영화 ‘러브스토리’의 명장면을 재연, 닭살 주의보를 발령한다.

 

두 사람은 동심으로 돌아간 듯 눈싸움을 시작하고, 이내 양보 없는 접전을 벌이게 된다. 열띤 사랑 고백만큼이나 뜨겁게 불타오른 눈싸움이 펼쳐졌다고 해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이날 두 사람은 맷돌을 빌려와 전통 두부 만들기에 도전한다. 하희라는 “확실히 직접 만든 두부가 맛있더라”라며 잔뜩 기대감을 내보이고, 최수종은 “과거 드라마 촬영장에서 만들어봤었다”라며 자신감을 폭발시킨다.

 

하희라는 “우리에게 실패란 없다. 두부가 안 되면 순두부, 순두부가 안 되면 비지, 그래도 안 되면 두유를 만들자”며 초 긍정의 기운을 드러내며 야심 차게 팔을 걷어붙인다.

 

시작부터 두 사람은 맷돌의 방향을 놓고 우왕좌왕하는가 하면, 우여곡절 끝에 가마솥에 콩을 삶게 되면서 더 큰 위기를 맞는다. 불 조절에 실패하면서 가마솥의 물이 폭포처럼 흘러넘치게 됐다.

 

‘멘붕’에 빠진 최수종과 하희라는 두부를 사수하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치고, 이후 하희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어느 것 하나 소중한 시간을 거치지 않은 것이 없구나 깨달았다”라며 생애 첫 두부 만들기에 도전한 소감을 전한다.

 

목요일을 웃음으로 물들일 ‘잉꼬부부’의 닭살 케미는 12일 오후 8시 30분 ‘세컨 하우스’에서 안방극장에서 시작 되었다.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