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스포츠·패션 ★N로즈 추천★

'놀라운 토요일' 채정안, 장나라·장혁과 극과 극 성향에 '서운함'(장나라+장혁+채정안+모음+++

by N로즈지점장 2023. 4. 23.
728x90
반응형

채정안이 장혁에게 서운함을 느꼈다.

 

22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에 출연 중인 장혁, 장나라, 채정안이 존재감을 드러냈다. 

장혁은 "차태현 나온 거 보니까 지인들이 문제로 나오더라. 내 시대엔 god"라며 god에 관련된 문제가 나올 것이라고 예상했다. 

장나라는 "저는 외출해서 2시간 정도만 되면 에너지가 떨어진다"며 "친구들이 집에 들어가라고 할 정도다"라고 밝혔다. 이어 장나라는 "오늘 텐션 올려보려고 애쓸게요"라며 의지를 다졌다.

채정안은 "두 분이 워낙 조용하시다"며 극I들 사이에서 혼자 극E인 성향이라며 힘들어했다. 채정안은 "전 원래 장 씨다. 본명이 장정안이다. 그래서 두 분한테 '우리 셋 다 가수였고, 성도 똑같다'고 말했다. 감독님도 장 씨라 쓰리장, 포장 이런 얘기 하면서 분위기 살렸는데 장혁 씨가 '전 정씨에요'라고 정색하더라"고 서운했던 일화를 폭로했다. 

 

 

잭 블랙이 해외 특파원으로 나와 "캐릭터 '쿠파'가 국밥에서 영감을 얻었다"며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를 홍보했다. 

god의 '난 사랑을 몰라'가 받아쓰기 문제로 출제됐다. 장혁이 정답에 가장 근접해 원샷을 받았다. 이후 장혁은 편해진 모습을 보이며 게임 룰에 적응했다.  

'꼴듣찬'을 썼다. 꼴등은 김동현이었다. 찬스를 이용해 가사를 완성한 후 장혁의 랩을 통해 결과를 들었으나 실패였다. 이에 입짧은 햇님이 해장국을 혼자 먹어 출연자들의 입맛을 돋우었다.

가사 힌트를 주기 위해 붐이 피리에 글씨를 쓰고 춤을 추는 '파티파티붐' 힌트를 줬다. 이에 키가 붐의 필체를 파악해 '무릎'이라는 단어를 답으로 냈다. 그러나 정답이 아니었다.

장나라가 가사 중 '가식'이라는 부분을 '거짓'으로 들었다고 주장했다. 이에 멤버들은 힌트로 오답 수를 듣기로 했다. 오답 수는 2개였고 이에 '가식'을 '거짓'으로 수정해 3차 도전했다. 장나라가 수정한 가사가 정답이었고, 멤버들은 음식을 먹을 수 있었다. 

망고코코넛밀크를 두고 나온 문제에 태연이 정답을 맞혔다. 태연이 정답을 맞혀 신나게 춤을 추자 장나라는 "춤도 춰야 되는 거냐"며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장나라가 박경림 '착각의 늪'을 맞혔다. 장나라는 귀엽게 춤을 추며 쑥스러움을 이겨냈다.

진이 '하이디'를 채정안이 맞혔으나 제목부터 말하지 않아 탈락했다. 이를 장혁이 가로채 정답을 맞혀 망고코코넛밀크를 마셨다. 이어 한해가 백지영 노래를 맞히며 망고코코넛밀크를 마셨다.

엔믹스 '러브 미 라이크 디스' 문제가 나왔다. 멤버들이 조금씩 헤매면서 서로의 답안지를 공유해 답을 맞춰가기 시작했다. 채정안이 정답을 맞히며 푸팟퐁커리를 맛보게 됐다.

 

 

 

'놀토' 장나라, 내향형 "외출 2시간만에 친구들이 집에 들어가라고"

 

배우 장나라가 내향적인 성격이라고 밝혔다.

이날 장나라는 "저는 외출해서 2시간 정도만 되면 에너지가 떨어진다. 친구들이 집에 들어가라고 할 정도다"라고 내향적인 성격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늘 텐션 올려보려고 애쓰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놀토에서 '나도 여자랍니다' 라이브 찢은 장나라

이날 간식 게임에는 가수로 활동했던 세 사람을 위한 뮤직비디오 장면 퀴즈가 출제됐다.

 

장나라는 절친 박경림의 '착가의 늪'을 맞히며 간식을 먹을 기회를 얻었다. 장혁은 노래를 맞힌 뒤 그 시절 T.J를 소환해 웃음을 안겼다.

채정안은 퀴즈를 풀며 제목과 가수의 순서를 바꿔 말해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안겨줬다.

 

그러다 장나라의 '나도 여자랍니다' 노래를 맞히며 간식 게임에 성공했다.

 

이윽고 장나라는 채정안을 위해 함께 자신의 노래를 열창했다.

'나도 여자랍니다'는 2003년 발매된 장나라 3집의 수록곡이다.

 

장나라는 녹슬지 않은 목소리로 라이브를 선보여 출연진 모두를 매혹시켰다.

 

후렴구의 시작인 '나도 여자랍니다' 부분에서는 출연진 모두가 크게 노래를 따라 부르며 한껏 올라간 분위기를 즐겼다.

 

방송을 시청한 그녀의 팬들은 "언니 미쳤어", "20년이 지났는데 목소리 똑같다", "말 그대로 무대를 찢어놨네", "장나라 너무 예쁘다",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못 하는 게 뭐임?"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40대 나이에 다시 결혼식?' 장나라 완벽 웨딩드레스 자태

 

장나라가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신부처럼 풋풋한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배우 장나라는 자신의 SNS 채널에 "#패밀리 오늘 밤 8시 50분 tvn에서.. 꼭 만나요... 꼭... 꼬오오옥"이라는 글과 함께 촬영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새 신부 같이 눈부신 자태를 뽐내는 장나라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나라의 풋풋하고 청초한 자태는 남편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사로잡기 충분했다.

장나라는 tvN 새 월화드라마 '패밀리'에 출연 중이다

 

'패밀리'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다.

한편, 1981년생인 장나라의 나이는 43세로, 지난해 6월 남편과 결혼했으며 아직 자녀는 없다.

 

 

 

 

 

 

 

드라마 소식은 내일 포스팅 됩니다^^

 

놀라운토요일영상은 채널로 ~~ 

 

https://www.youtube.com/@AmazingSaturday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