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스포츠·패션 ★N로즈 추천★

보아, 갑작스런 청첩장 공개에 팬들 '멘붕'…"턱 빠지는 줄 알았어"

by N로즈지점장 2023. 4. 26.
728x90
반응형

 

24일 오후 보아는 "여러분 저 청첩장 나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거울을 보듯 꼭 닮은 우리, 마침내 하나가 됩니다. 서로를 아끼고 이해하고 사랑하여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무대를 만들겠습니다. 그 찬란한 막이 오르는 날 오셔서 축복해주시면 큰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라는 글이 적혀있었다.

 

 

이와 함께 링크가 담겼는데, 해당 링크는 그가 진행을 맡는 JTBC의 음악 방송 'K-909'의 홍보를 위한 모바일 초대장으로 연결됐다. 'K-POP'의 여왕이라 할 수 있는 그가 청첩장까지 만들며 방송 홍보에 나선 것.

이에 팬들은 "이런 장난 새롭고 충격적이다", "언니 너무 놀랐잖아요ㅠㅠ", "진심 깜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보아가 진행을 맡는 'K-909'은 5월 6일 방송된다.

 

 

 

 

'K-909', 5월 6일 안방 귀환…MC 보아 계속 본다

 

 

JTBC 음악방송 'K-909'가 새롭게 돌아온다. 

21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JTBC 음악방송 'K-909'가 5월 6일 새 시즌을 시작한다. 

'K-909'는 K팝 가수들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담으며 진화한 K팝의 무한 확장성을 보여주는 음악방송이다. 라우브와 (여자)아이들 민니, 르세라핌과 세일럼 일리스, 청하와 크리스토퍼, 랑랑 악뮤 이수현 등 특별한 컬래버레이션부터 기존 음악 방송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아이돌, 가수들의 무대로 음악방송의 새 지평을 열였다는 평가를 얻었다. 

"내년에 더욱 좋은 무대로 돌아오겠다"라고 밝힌 'K-909'는 약 5개월 만에 재정비해 돌아온다. 

'아시아의 별' 보아가 MC로 계속 활약한다. 데뷔 20년 만에 음악방송 첫 MC를 맡아 'K-909'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무대 여신'의 귀환이다.

지난 시즌 다양한 무대로 국내외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던 'K-909'가 올해는 어떤 '뮤직 유니버스'를 보여줄지도 관심사다. 


 

 

JTBC에서 방영된 음악 예능 프로그램. 뮤직 유니버스 K-909라고도 한다.

 

  • 1부는 2022년 12월 10일 11화를 끝으로 종영하였다. 하지만 11화가 마지막이라는 예고나 기사가 전혀 없었으며 흔히 막방에서 보이는 종영과 관련한 엔딩 크래딧에서의 언급도 없어 사실상 모종의 이유로 갑작스러운 종영을 맞이한 것으로 보였는데, 2023년 5월 6일에 2부 방송이 시작된다고 기사와 함께 오피셜 티저 영상까지 올라왔다.

 

 

 

 

 

 

 

 

 

 

 

 

 

 

K-909 | 프로그램 | JTBC

반응형
SMALL

댓글